|
|
|
|
구매 발주서 관리 |
- 구매신청서에서 신청항목 data를 자동 연결
- 발주서는 공급 업체별로 작성되며 복수구매 신청서에서의 발주품목 병합
기능으로 발주효율 향상
- 등록 되어있는 재공(유휴,공용)자재 자동 검색으로 적절한 자재관리가 가능
- MS Outlook 과 연계하여 발주 전 견적요청을 메일로 보내며 회신 받은
견적메일 참고하여 발주서 작성후 메일로 발주서 전송 (문서출력량 감소)
- 발주서 와 견적요청서 선택 인쇄 가능하며 발주서 인쇄시 금액 표시여부 선택함
- 발주서별 네고 금액 처리가능
- 거래업체에서 수신된 견적서 및 발주관련 자료를 발주서별로 파일첨부
- 등록 되어있는
재고, 재공, 공용 자재 자동 검색으로 적절한 자재관리가 가능
- 바코드 라벨 발행후 공급업체 제공 -> 제품에 부착후 납품 하면
바코드 스캔으로 자동 입고확인
- 종전 구매단가 자동검색 (최근단가, 최저단가)
|
|
|
구매 매입결산 |
- 구매한 매입품에 대하여 월별로 자동결산
- 공급업체 또는 프로젝트별 구분하여 검색
- 입고일기준 또는 발주일기준 선택가능
- 구매품목별 구분하여 합계금액표시
- 업체별 해당월 입고 품목 전체검색 및 인쇄
|
|
|
입고확인 |
- 프로젝트별, 업체별, 발주서별, 기간 등으로 구분하여 발주품목의 입고확인
- 입고 수량 및 간단한 수입검사 이력 등록
- 월별 마감기능으로 마감이후 수정불가
- 입고수량 분산 입고시 자동분할
|
|
|
업체정보 |
- 체계적인 업체정보 관리
- 업체리스트를 액셀로 저장
|
|
|
|
|